GLADPOLE
비전원앤컴퍼니는 개원을 고민하는 원장님들의 GLADPOLE 입니다

우리는 모든 프로젝트를 착수함에 있어 하나의 분명한 비전을 갖고 있습니다.
개원을 준비하는 의료진을 도와 나의 부모님이 치료받고 나의 자녀들이 치료받고
내가 치료 받는 지역사회의 LOVE MARK로 뿌리내리는 백 년 병원으로 성장케 하는 핵심 미션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는 스스로 성공적으로 개원을 한 경험과 경영 노하우를 갖고 있어 주저하거나 망설임이 없습니다.
목표가 정해지면 즉시 행동합니다.

개원 초반 병원이 지역 주민들에게 인정받으려면
무엇보다 먼저 퀄리티 있는 진료 프로세스와 안정적인 처치 프로토콜을 갖추고 있어야합니다.
이는 성공 개원의 가장 핵심 테마로 우리는 이 핵심 테마 부분에 집중합니다.

개원 중에서도 가장 난이도가 높은 365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경험을 바탕으로 병원 서비스 체계를 안정화 시킵니다.

국내 최고 헬스케어 컨설팅 기업 경력과 5개 스타트업 경영 경험을 보유한 공동 대표 리드 아래 전 직원이
계획하고 실행하고 틀린 부분을 다시 재확인하고 새로 반영하는 스타트업 DNA를 보유하고 있어 늘 창의적인 사고를 갖고 프로젝트에 임합니다.

기본적으로 멀티태스킹이 가능한 인재들을 파견합니다.
업무 영역의 경계나 구분없이 하나의 팀으로 움직이고 입체적으로 협업합니다.
병원에 내일, 남일 구분하는 부서 간 배타적인 문화가 형성되지 않도록 조기에 협업 문화를 구축합니다.

V1은 스텝들은 개원부터 지금까지 365 진료라는 쉽지 않은 근무 환경 속에서 오랜 기간 함께 팀워크을 다져왔습니다.
오랜 기간 쌓여온 신뢰 관계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 가치로와집니다.
오랜 관계에서 오는 힘을 잘 알기에 우리는 고객과의 관계도 멀리 바라보며 나아갑니다.

우리 병원을 개원해서 지금까지도, 병원을 찾는 환자를 마주하는 지금까지도,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지금까지도,
서로 도와 함께 나아가는 V1의 근본정신은 변하지 않습니다.
직접 성공한 경험으로 직접 핵심 인재를 파견하고, 전문 의료인이 직접 진료와 처방, 시술을 챙겨주고,
직접 개원의 모든 부분을 도맡아 진행해 주는 컨설팅은 전 세계에 없습니다